장민호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`미스터 트롯`에서 5위를 차지한 트롯 가수로, 최근에는 `미운 오리 새끼` 등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.
동문건설 관계자는 "코로나19 여파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, 온라인과 영상 등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을 위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수려한 외모 등으로 트롯 계의 BTS로 불리며 중장년 층의 폭 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를 선정하게 됐다" 며 "장민호는 평소 방송에서 보여 온 부드럽고 세련된 무대 매너와 봉사활동 등으로 다져진 이미지가 동문건설의 기업 문화와도 부합한다"고 선정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.
장민호는 오는 7월 6일 전남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,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`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`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.
한편, `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`는 지하 2층~지상 27층, 15개동 전용 84㎡ 단일 주택형 111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. 사업지 인근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고, 대형마트 및 영화관, 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.
[조성신 기자 robgud@mkinternet.com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June 25, 2020 at 09:33AM
https://ift.tt/3hTPjMJ
동문건설, `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` 광고 모델로 장민호 발탁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https://ift.tt/3dWFj2O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동문건설, `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` 광고 모델로 장민호 발탁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"
Post a Comment